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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본의 기이한 문화들#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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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-10-20 21:11 조회565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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백화점의 상징적 인 엘리베이터 소녀


1929 년 도쿄의 백화점은 광범위한 리노베이션 후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. 인류학 블로그 Savage Minds에 따르면 , 문을 통해 쇼핑객을 유혹하는 새로운 기능에는 에어컨, 우체국, 엘리베이터를 운영하는 예쁜 젊은 여성이 포함되었습니다. 후자는 상징적이되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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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본은 시원합니까? 보고  가게의 엘리베이터는 원래 남자에 의해 실행되었지만, 작업이 빠르게 일반적으로 자신의 제한된 직업 전망을 고려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일본 여성을위한 가장 탐낼 중 하나가되었다. 그들이 표준 도쿄 방언으로 말하는 "의도적으로 가짜"고음질 방식을 배웠기 때문에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는 문제가되지 않았다. 외국인은 종종 자신의 목소리가 성가 시게 들리지만, 크고 붐비는 상점을 쉽게 통과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젊고 예쁘고 엘리베이터에 갇혀있을 수는 있지만 대화하기.


오늘날에는 "멸종 위기에 처한 종"이지만 더 많은 상점에 엘리베이터 소녀가 추가되었습니다. Guidable에는 여전히 고용하고있는 일본 백화점 4 개만 나와 있습니다. 여성들은 모자와 장갑이 달린 스마트 유니폼을 착용하고, 고객을 위해 바닥 버튼을 누르고, 아무도 문에 갇히지 않도록하고, 방문객의 질문에 대답합니다. 그들은 종종 영화 , 만화 , 만화 , 심지어 인기있는 2006 년 맥도날드의 광고 와 같은 다양한 매체에 나타납니다 . 엘리베이터 소녀는 일본의 환대 전통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되며 절약 할 가치가있는 문화 역사의 한 부분입니다.


직장에서 수면을 장려하는 문화


1980 년대 일본은 경제 호황의 한 가운데에있었습니다. BBC에 따르면 , 그들은 24 시간 동안 일하는 미덕을 칭찬 할 때부터 한 번의 광고 슬로건으로 그들이 얼마나 열심히 일했는지 자랑스러워 졌다. 그 거품이 터졌을 지 모르지만, 자신을 땅으로 일하는 태도는 여전히 있습니다. 다소 반 직관적으로 이것은 근로자들이 직장 에서 자고 싶어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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뉴욕 타임즈 (New York Times)에 따르면 , 일본에서는 천년 동안 "현재 잠자는 중"인이 무리 (Inemuri)가 실시되고있다 . 아이디어는 당신이 너무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입니다. 일본인은 또한 멀티 태스킹의 형태로 간주하므로 잠 들어도 회의 참석에 대한 크레딧을 얻습니다. 40 개의 윙크가 필요하기 때문에 떠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것에 대한 헌신을 보이고 있습니다. 문화 여행에 따르면 직장에서 자지 않으면 기분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. 상사는 빠른 낮잠을 장려하거나 피곤하지 않을 때 잠자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가짜 일 수 있습니다.


사람들은 공공 장소에서도 잠을 자지 만 (일본의 범죄율이 낮 으면 강탈 당할 가능성이 낮음) 규칙이 있습니다. 맨 스프 레딩은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. 항상 다른 사람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항상 컴팩트 한 자세로 낮잠을 자야합니다. 성 차별주의는 말도 안되기 때문에 여성들은 또한 "언 적이 지 않은"자세로 잠을 자지 않아야한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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