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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본의 기이한 문화들#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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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-10-20 21:09 조회534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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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본에는 자판기가 가득합니다. Tech In Asia에 따르면 , 2014 년 기준, 전국에 380 만 개의 "자동 판매"기계가 있었으며 약 33 명당 한 대의 기계가있었습니다. 이 숫자에는 자동 판매기의 작은 변화, 심지어 디스펜서 나 작은 플라스틱 거품으로 장난감을 뱉어내는 것 등이 포함되지 않습니다.


일본의 자동 판매기는 신문, 위생 용품 및 음료를 포함하여 다양한 물건을 판매합니다. 그러나 일반 카테고리조차도 국제 관광객에게 충격을줍니다. 맥주와 술을 마시는 것처럼 맥주와 술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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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러나 가장 악명 높은 일본 자동 판매기 제품은 그보다 훨씬 더 미칩니다. 또한 젊은 여성용 속옷을 판매하는 기계는 공식 번호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 중고 속옷. 일본에서도 이것이 너무 들리지만 스 노프는 그것이 사실인지 확인 합니다. 의복은 매우 비싸고 더 비싼 가격을 사용합니다. 물론, 누가 그것을 착용했는지 또는 얼마나 오랫동안 검증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.


이 기계는 1993 년에 처음 등장한 것으로 보였으며, 그에 대한 큰 외침이 있었지만 법을 어 기지 않았습니다. 분명히 아무도 그렇게 심한 것을 예견하지 못했습니다. 마지막으로, 일부 기업인들은 라이센스없이 골동품 을 팔아야 한다고 주장했고 (이것은 중고품 인 속옷이라는 아이디어), 기계는 사라 졌다고합니다. 그러나 오늘 일본에서 찾아 보면 여전히 시디 지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


심각한 마요네즈 집착


재팬 타임즈 (The Japan Times)에 따르면 1925 년 일본에서 마요네즈가 주류를 차지했다 . 나카시마 토 이치로 (Toichiro Nakashima)는 미국에서 조금 살았고, 서구의 젊은이들이 마요네즈를 먹도록하는 것만큼이나 키가 자라게하는 방법을 결정했습니다. 그는 레시피를 조금 섞어 더 많은 맛을 내기 위해 계란과 사과 식초를 더 첨가했습니다. 그런 다음 Kewpie Corporation을 시작하고 일본 마요네즈가 탄생했습니다. 그것은 나라에서 절대적인 집착이되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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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래도 약간의 작업이 필요했습니다. 일본인들은 일반적으로 마요네즈에 담그지 않는 요리되거나 보존 된 야채를 먹었 기 때문에 큐피는 더 많은 해산물 조미료로 판매되었습니다. 거기서부터 말 그대로 모든 것에서 일반 성분으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. Sora News 24에 따르면 일본인들은 마요네즈를 곁들인 요리없이 식탁에 앉아 식사를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. 고기, 국수 및 초밥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. 케이크는 반죽, 착빙 또는 둘 다에 마요네즈를 넣을 수 있습니다. 피자 는 마요네즈로 정기적으로 사용되며 대부분의 도미노 제품에서 표준 토핑으로 포함됩니다. 가부키 쇼 조의 주장마요네즈 맛을 낸 감자 칩과 아이스크림, 마요네즈 림 마가리타 등으로 더 이상해집니다. 그것은 사랑받는 조미료이며, 재료 주변에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.


독특한 마요네즈는 외국인들이 가장 놓친 음식 중 하나로 인용되며, 일본 방문객들은 종종 사랑에 빠지고 병을 집으로 가져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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